


카라스마 노도카(18)
168cm/57kg
2학년 B반 / 수예부
히메노키요 담당
엑스트라 작화
호기심 많은, 여유만만, 낙천적, 사교적인
-
카라스마 가의 장녀, 노도카!
-
사립 순정 고교 2학년, 7월 7일생. 2남 1녀 중 장녀. 오빠만 둘. 오빠들은 이미 독립했으며, 노도카는 부모님과 함께 주택에서 거주 중.
-
취미는 음악 감상(주로 락이나 메탈을 듣는다)과 뜨개질과 자수, 바느질. 월간 '호시아이' 감상. 판타지 로맨스를 선호하는 편.
-
좋아하는 음식은 포키와 야끼소바 빵. 이상형은 눈이 반짝이고 예쁜 사람.
-
가끔 바쁘게 자신의 휴대폰만 바라보는 일도 있다고. 스마트폰을 사용한다.
-
-
학교생활
-
전철을 이용한 통학을 한다. 등교 시간은 학급에서 다섯 손가락 내에 꼽힐 정도로 이르다.
늘 일찍 등교하여 제 자리에서 인형을 만들거나, 음악 감상에 집중하는 편.
-
성적은 준수한 편이다. 약한 과목은 체육. 체력은 좋지만, 운동신경이 없다시피 해 곤혹스럽다고.
-
-
수예부의 아라크네
-
수예부 소속으로, 실을 다루는 솜씨가 아라크네처럼 신에 도전할 정도로 좋다고 비유되며 붙여진 별명.
자수, 뜨개질, 바느질 등 수예부에서 필요로 하는 작업에 대한 솜씨가 발군이다.
-
토끼 인형을 자주 만들어 내는데, 노도카 왈, '남은 마감의 수' 만큼 인형을 데리고 다닌다고.
-
사람 옷, 인형 옷 가리지 않고 빠르고 튼튼하게 만들 수 있다고. 프릴과 핀턱 넣기가 특기. 직접 옷본이나 디자인화를 그리기도 한다.
-
-
어시스턴트: 엑스트라 작화
-
히메노키요 선생님의 [별무리 연인들]의 엑스트라 작화를 담당 중.
-
섬세한 감정묘사만큼이나 섬세한 펜 터치로 엑스트라들을 그려낸다. 눈을 예쁘게 그리는 데 집착한다.
-
가끔 작업 시 다른 생각을 하는데, 정신을 차려보면… 리본과 프릴이 가득한 옷을 입은 엑스트라들이 탄생한다.
본의 아니게 작가님이 '리본과 프릴'을 좋아한다는 정보에 신빙성을 부여하게 되었다.
-
-
마당발?
-
낙천적이고 밝은 성격 탓인지 모두에게 먼저 인사를 건넬 사교성은 갖추고 있다.
-
학생 신분임에도 이리저리 아는 사람이 많다. 단골 카페 아르바이트생부터 호시아이의 편집자, 연관이 없을 것 같은 회사원까지.
어떻게 아는 사이냐고 물어보면 대충 얼버무리는 모양이다.
-

